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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든 GUI는 내 손안에 있다. - JFrame
2. 모든 이벤트 유형마다 이것이 하나씩 있다. - 리스너 인터페이스
3. 리스너의 핵심 메소드 - actionPerformed();
4. 이 메소드로 JFrame의 크기를 결정한다. - setSize();
5. 이 메소드에 코드를 추가하긴 하지만 직접 호출하는 일은 절대 없다. - paintComponent();
6. 사용자가 어떤 행동을 하면 그것은 이벤트가 된다.
7. 대부분 이벤트 소스이다. - 스윙 구성요소
8. 데이터를 리스너에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 이벤트 객체
9. addXxxListener() 메소드가 있으면 그 객체는 이벤트 소스이다.
10. 리스너를 어떻게 등록하는가? - addActionListener()
11. 그래픽 코드가 들어가는 메소드 - paintComponent()
12. 보통 어떤 인스턴스에 묶여 있다. - 내부 클래스
13. (Graphics g)의 'g'는 사실 이 클래스의 객체이다. - Graphics2D
14. paintComponent()를 실행시키기 위해 호출해야 하는 메소드 - repaint()
15. 스윙 관련 클래스는 대부분 이 패키지에 있다. - javax.sw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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