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인터팬 발표가 났습니다. 제가 75명 중 한 명으로 뽑혔습니다. 그래서 다음 주 금요일에 있는 인터팬 발대식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75명 중 한 명으로 선택되었다는 것이 매우 기쁨니다.

 이제 시민기자가 되었기 때문에  더욱 엄선된 자료들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그리고 아직 취업박람회가 시작하지 않았는데, 각 대학교별로 취업박람회가 시작되면 취재하여 여러분들에게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 별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하는 시기가 다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으면 많을 수록 여러 대학의 취업박람회에 참석하여 ID나 여러 기타 자료들을 받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각 대학별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하면 보통 해당 학교 출신의 선배님들이 오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업준비생은 여쭤볼 질문들을 생각해두고 적어두었다가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인사담당분들이 주로 오시기 때문에 운 좋으면 플러스 알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취업 준비생 여러분~! 같은 학교 친구들도 좋지만 타학교 친구들과 취업 자료를 공유하는 것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학교마다 리크루트 나가는 기업들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정보는 공유하면 공유할 수록 서로에게 이득이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저는 대학교별 취업박람회 시리즈를 취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 화이팅~! 하이라이터 화이팅~! ^^
 

 

반응형